한국공예·디자인문화진흥원 온라인강의실(LMS)

한복마름방 소개

공지사항

2022 한복마름방 온라인 특강(1차) 수강생 모집 공고
  • 작성자
  • 작성일자
  • 조회1,174



□ 모집개요

ㅇ공고명 : 2022 한복마름방 온라인 특강 <1차> 공고

ㅇ 주최/주관 : 문화체육관광부 / 재단법인 한국공예·디자인문화진흥원

ㅇ 교육내용

구분

교육 주제

온라인 특강

유통, 마케팅 변화에 따른 K-상품 기획트랜드: 한복상품 및 국내브랜드 동향

※ 상기 교육일정은 주최측 사정에 의해 일부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ㅇ 수강료 : 전액 국고 지원

ㅇ 교육기간 : 하단 세부 교육별 일정 확인

ㅇ 교육방식 : 온라인 교육

- 한복마름방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수강신청 후 선발 진행

- 한복마름방 온라인 플랫폼 https://edu.hanbokcenter.kr/

* 한복마름방 온라인 플랫폼 회원가입 후 교육신청 이용이 가능합니다.


□ 세부 교육 프로그램 안내

ㅇ 온라인 특강

- 교육개요

교 육 명

유통, 마케팅 변화에 따른 K-상품기획 트렌드

: 한복상품 및 국내브랜드 동향

강 사 명

김지숙

교육목적

패션산업의 유통과 마케팅 변화에 따른 트렌드와 K-상품기획의 동향을 살핀다.

교육일시

2022. 5. 13. 금요일

오후 14:00 ~ 16:00 (2시간)

모집정원

100명 (선착순 모집)

(상황에 따라 신청 대기자 10~20% 수용 가능)

수강신청

한복마름방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신청

https://edu.hanbokcenter.kr/

* 한복마름방 내부 상황에 따라 대기자 10~20%까지 수용 가능하오니, 선착순 모집 인원이 마감되어도

수업 수강을 희망하시는 분은 신청 후 대기해주시기 바랍니다.


- 상세 교육내용

구분

일자

교육 주제

강사

비고

1차

5.13.

금요일

유통, 마케팅 변화에 따른 K-상품기획 트렌드

: 한복상품 및 국내브랜드 동향

김지숙

㈜플랜드비뉴 대표

(브랜드 매니지먼트 및 컨설팅, 인디디자이너 멘토링)

강의 내용

유통, 마케팅 변화에 따른 K-상품기획 트렌드

: 한복상품 및 국내브랜드 동향

패션산업의 유통과 마케팅 변화에 따른 트렌드를

이해하고, 한복 상품을 포함한 국내 브랜드 K-상품기획의 동향을 살펴

한복 분야의 예비 또는 기창업자의 비즈니스 감각을 키운다.


□ 신청방법

ㅇ신청기간 : 2022.5.6.(금) 오전 10:00 ~ 모집시까지

ㅇ신청자격 : 한복관련 사업자 또는 재직자, 한복 사업 예정자

ㅇ신청방법 : 한복마름방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신청

- 한복마름방 온라인 플랫폼 https://edu.hanbokcenter.kr/

* 플랫폼 상단 메뉴바 [교육과정 안내] → [비즈니스 실습] 메뉴 선택→ [교육 신청하기] 버튼 선택 → 개설된 특강 확인 후 신청

* 최종 선정자는 온라인 플랫폼 알림 및 개별 안내로 진행됩니다.

ㅇ선정방식

- 특강 온라인 수업 : 선착순 마감 / 100명 (상황에 따라 대기자 10~20% 수용)


* 본 교육은 정규교육과정이 아닌 특강교육으로 이수증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. 


□ 문 의

ㅇ한복마름방 온라인 플랫폼 : https://edu.hanbokcenter.kr/

ㅇ이 메 일 : hanbokmaker@kcdf.kr

ㅇ대표전화 : 02.398.1641